All Events

대구혁신센터 ‘씨스타 피칭’ 아이디어 발표자 모집

2019-05-23 < 1 min read

대구혁신센터 ‘씨스타 피칭’ 아이디어 발표자 모집

Reading Time: < 1 minute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는 창업 아이디어 발표 프로그램 ‘씨스타 피칭(C-STAR Pitching)’의 아이디어 발표자를 모집한다. 센터는 후속 프로그램을 적극 연계하고 개인별 컨설팅을 지원할 예정이다.

올해로 5년차를 맞이한 씨스타 피칭은 자신의 창업 아이디어를 대중과 전문가에게 발표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재직자, 대학생, 주부 등 아이디어를 가진 누구나 창업자로서 첫 시작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씨스타 피칭 프로그램 지원하기]
[와우파트너스 피칭워크샵 프로그램]

지난 4년간 총 81회 진행하는 동안 총 469명의 참가자(팀)가 아이디어를 발표했으며, 우수한 스타트업을 사전 발굴하고 창업에 처음 발을 내딛는 사람들을 위한 마중물 역할을 했다.

5월부터 9월까지 매월 마지막 주 화요일 개최되는 ‘씨스타 피칭 2019’은 상시로 아이디어를 접수 받는다. 접수된 아이디어는 운영자의 사전 검토 후 행사 당일 아이디어를 발표하고 전문가의 평가 및 컨설팅 통해 아이디어를 평가받는다.

선정된 주제에 멘토 및 전문가들은 함께 모여 아이디어를 공유·토론하는 그룹네트워킹을 진행하여 전문가들의 실질적인 조언 및 노하우, 비즈니스모델(BM) 분석, 애로사항에 대한 상담을 지원받는다.

연규황 센터장은 “씨스타 피칭 프로그램은 한번 쯤 생각해본 창업 아이디어를 부담 없이 발표해보고, 사업성을 검증받을 수 있는 귀중한 기회이며, 센터는 앞으로 창업의 높은 초기 진입장벽을 낮추는 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씨스타 피칭 프로그램 지원하기]
[와우파트너스 피칭워크샵 프로그램]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