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vents

[모집] 경기혁신센터 K-Champ 글로벌 마케팅 참가 기업(~6/26)

2019-06-25 < 1 min read

[모집] 경기혁신센터 K-Champ 글로벌 마케팅 참가 기업(~6/26)

Reading Time: < 1 minute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는 글로벌 시장 진출 경험을 바탕으로 글로벌 비즈니스를 진행하고 있는 스타트업을 지원하는 ‘K-Champ 글로벌 마케팅’ 참가 기업을 모집한다.

글로벌 비즈니스를 하고 있는 7년 이내 스타트업으로 글로벌 비즈니스 파트너와 실질적인 거래를 하고 있거나 전략 마케팅을 실행하고자 하는 기업, 또는 글로벌 시장 매출 성장 잠재력이 우수한 기업이 지원 대상이다.

[K-Champ 글로벌 마케팅 지원하기]

작년 또는 올해 기준 해외 매출액이 1,000달러 이상 실적 보유을 보유한 기업만 지원할 수 있으니 미리 확인하시기 바란다.

이번 지원 사업은 6개 내외 스타트업을 선발할 계획이며, 마케팅 전략 수립 사전 컨설팅, 동영상 등과 같은 마케팅 컨텐츠 제작, 그리고 현지 시장조사 및 이벤트 프로모션 등을 지원한다.

지원금 규모는 2천만원에서 7천만원 사이라고 하니 실질적인 글로벌 진출을 준비하는 팀에게는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이번 지원사업 모집 마감은 오는 26일(수)이니 관심 있는 팀은 꼭 지원하시기 바란다.

[K-Champ 글로벌 마케팅 지원하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