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Funding

반려동물 건강용품 구독 ‘돌로박스’, 빅베이슨캐피탈에서 투자 유치

2019-07-10 < 1 min read

반려동물 건강용품 구독 ‘돌로박스’, 빅베이슨캐피탈에서 투자 유치

Reading Time: < 1 minute

반려동물 건강 제품 구독 서비스인 ‘돌로박스’ 운영사 더식스데이가 빅베이슨캐피탈로부터 투자를 유치했다.

돌로박스는 반려견을 건강하게 양육하고 싶은 보호자들에게 프리미엄 신선 간식과 필수 건강 용품 및 장난감을 직접 기획·생산하여 제공하는 월 정기 구독 서비스이다.

매달 7~8개의 새 상품이 배송되는데 간식, 산책용품, 배변용품, 급여용품, 기능성 의류, 실내용품, 의약외품 등 사료를 제외한 전 카테고리의 상품들로 구성된다.

특히 돌로박스는 창업자 중 한 명인 곽지윤 수의사의 리드 하에 동물행동학 및 동물영양학 전문 수의사들의 자문을 받아 반려동물에게 필요한 영양소와 각 계절별 행동 양식을 고려하여 전 제품을 직접 기획·생산하고 있다.

돌로박스는 저렴한 구독료로 고품질의 간식과 필요한 용품 등을 받아볼 수 있어 반려동물과 반려인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2017년 9월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총 1만마리 이상의 반려견이 돌로박스를 이용하였으며, 올해 2분기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3배 이상 성장하는 등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빅베이슨캐피탈 이재승 심사역은 “돌로박스는 지난 2년간 자체 제품을 기획·생산하면서 반려동물 시장 내 프리미엄급 제품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역량을 길렀다. 이런 노하우를 기반으로 앞으로도 해당 시장을 주도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더식스데이 구원회 대표는 “돌로박스는 그 누구보다 반려동물의 건강에 필요한 것을 잘 아는 수의사들이 직접 만드는 양질의 제품들로 구성된다”고 언급하며, “계속해서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의 필요를 충족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펫테크(Pet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One Comment
  1. […] 돌로박스는 지난 7월에 빅베이슨캐피탈에서 투자를 받은 바 […]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