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Venture Capital

퓨처플레이, ‘인피니언’과 제휴… 반도체 스타트업 공동 발굴

2019-07-21 < 1 min read

퓨처플레이, ‘인피니언’과 제휴… 반도체 스타트업 공동 발굴

Reading Time: < 1 minute
왼쪽부터 퓨처플레이 권오형 파트너, 류중희 대표, 인피니언 코리아 이승수 대표이사, 아태지역 씨에스 추아(Chee Seong Chua) 사장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퓨처플레이가 스타트업 지원과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개발 에코시스템을 강화하기 위해 손을 잡았다.

양사는 인피니언 상용 반도체 솔루션의 개발 및 향상을 위한 연구 과제를 발굴하고, 퓨처플레이는 관련 기술 분야의 스타트업을 추천한다. 선정된 스타트업은 인피니언의 전문 교육을 제공받고 연구 장비를 활용할 수 있으며, 제품 샘플과 개발 키트를 지원받을 수 있다. 또한 인피니언은 스타트업에게 멘토링을 제공하며 고객사에 소개해서 사업 기회나 협력 기회를 넓힐 수 있도록 한다.

퓨처플레이의 류중희 대표는 “퓨처플레이는 독일 최대의 반도체 회사 인피니언과 협력해서 스타트업을 지원할 수 있게 되어서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 협력을 통해서 첨단 기술 분야의 스타트업 인큐베이팅 역량을 강화시키게 되었다”고 말했다.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 코리아의 이승수 대표이사는 “인피니언은 퓨처플레이를 통해서 혁신적인 테크 스타트업을 지원하고 협력하여 반도체 솔루션의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을 초기에 파악하고 개발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벤처캐피탈(Venture Capital) 관련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