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ntents

[모집] 이노스테이지 : 교보생명과 함께 할 라이프 케어 스타트업 모집(~8/18)

2019-07-29 < 1 min read

[모집] 이노스테이지 : 교보생명과 함께 할 라이프 케어 스타트업 모집(~8/18)

Reading Time: < 1 minute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 퓨처플레이교보생명과 함께 오픈이노베이션 ‘이노스테이지(INNOSTAGE)’를 개최하고, 교보생명과 협업을 원하는 스타트업을 모집한다.

이노스테이지는 INNOVATION(혁신)과 STAGE(무대)의 합성어로, 스타트업과 상생을 위한 협업 생태계 조성하는 새로운 무대라는 의미를 담았다.

앞서 교보생명은 이노스테이지에 참여할 개인 건강 증진형 헬스케어 분야 스타트업 5팀을 이미 선발한 바 있다.

교보생명은 스타트업과 협업해 보험업무 프로세스를 혁신하고 건강, 교육, 여가, 문화, 자산관리, 은퇴관리 등 고객을 위한 토탈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스타트업은 9월부터 14주간 교보생명과 함께 공동 사업기회를 발굴하고 협업 가능성을 검증하기 위해 필요한 지원을 받는다. 또한 퓨처플레이를 통해 비즈니스 모델 개발 및 사업역량 강화를 위한 액셀러레이팅을 제공받는다.

교보생명과 협업을 원하는 스타트업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프로그램을 통해 개발한 협업 사업모델은 연말에 진행되는 데모데이를 통해 공개하며, 평가를 통해 사업타당성이 검증된 사업모델은 교보생명과 함께 정식으로 론칭할 기회가 제공된다.

[교보생명 이노스테이지 지원하기]

퓨처플레이 류중희 대표는 “기술을 통해 고객에 대한 새로운 인사이트를 발견하고, 이를 바탕으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할 수 있는 시대가 됐다”며, “교보생명과 함께 새로운 보험서비스를 만들 수 있는 아이디어와 기술을 가진 스타트업들이 많이 지원해주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스타트업 경진대회/지원사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2 Comments
  1. […] [모집] 이노스테이지 : 교보생명과 함께 할 라이프 케어 스타트업 모집(~8/18) […]

  2. […] 경우 올해 시즌2를 진행했다. 교보생명과도 지난 달 말까지 ‘이노스테이지’라는 별도의 프로그램을 함께 기획 및 […]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