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vents

[모집] 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 IP 기반 초기창업자 지원사업(~8/26)

2019-08-22 < 1 min read

[모집] 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 IP 기반 초기창업자 지원사업(~8/26)

Reading Time: < 1 minute

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는 오는 8월 26일까지 ‘IP역량강화 컨설팅’에 참여할 초기기업을 모집한다.

‘IP역량강화 컨설팅’은 대전, 세종, 충남권역 예비창업자 또는 3년 미만의 창업자 중 IP 보유 기업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중소벤처기업부 ‘초기창업패키지’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컨설팅은 특허법인 IPS와 함께 기업의 기술과 특허를 바탕으로 사업에 필요한 R&D 및 특허 포지셔닝 방향을 제시하여 기업의 역량강화를 목적으로 한다.

바이오, 첨단센서, 공공기술, 기타 분야의 IP를 보유한 성장 가능성 있는 12개사를 선정하여 특허 포트폴리오 제작과 함께 1:1 컨설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임종태 센터장은“기술창업이 많은 현 시점에 특허 컨설팅 지원은 초기기업의 역량강화에 큰 도움이 될 것이며, 기업 성장에 든든한 길라잡이가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본 사업에 대한 신청은 대전혁신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상세 페이지 URL이 없어서 이렇게만 안내 가능)

[스타트업 경진대회/지원사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