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All Funding

클라우드 컨텍센터 ‘깃플’, 포스텍기술지주에서 투자유치.. TIPS 선정

2019-08-31 < 1 min read

클라우드 컨텍센터 ‘깃플’, 포스텍기술지주에서 투자유치.. TIPS 선정

Reading Time: < 1 minute

클라우드 컨택센터 스타트업 깃플포스텍기술지주에서 투자를 받고 팁스(TIPS) 프로그램에 선정됐다.

깃플은 최고의 고객경험을 위한 대화형 고객지원 CS 플랫폼 ‘깃플챗’을 제공한다. 깃플챗은 클라우드 기반의 고객지원 채팅 상담 시스템이다. 다양한 산업군의 고객들이 도입 비용없이 바로 전문 상담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는 전형적인 SaaS 서비스이다.

챗봇과 상담사가 함께 고객을 응대하는 하이브리드 상담, 모바일 앱과 웹에 내장하는 인앱 그리고, 구글 다이알로그, 단비 등 다양한 챗봇 지원이 강점이다.

이번 팁스 선정을 통해서 기존 채팅에 전화 상담을 추가하고 이슈트래킹을 위한 이메일과 이미 확보한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상담사의 업무를 줄일 수 있는 가상비서를 개발할 계획이다. 고품질의 깃플챗 서비스는 내년에 해외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다.

깃플측은 “바로고, 롯데홈쇼핑, SK E&S 등의 250여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으며,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으로 국내 대표 클라우드 채팅상담 툴로 성장하고 있다. 앞으로 팁스 지원을 통해 클라우드 컨택센터 서비스의 대표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엔터프라이즈(Enterprise)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