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Funding

토도스 다이얼러, 빅뱅엔젤스 등에서 투자유치.. 팁스(TIPS)에도 선정

2019-09-11 1 min read

토도스 다이얼러, 빅뱅엔젤스 등에서 투자유치.. 팁스(TIPS)에도 선정

Reading Time: 1 minute

해외 장기체류자를 위한 ‘토도스 다이얼러’를 서비스하는 통신플랫폼 스타트업 비씨앤엠이 빅뱅엔젤스마그나인베스트먼트로부터 투자를 받고, 팁스(TIPS) 프로그램에도 선정됐다.

‘토도스 다이얼러’의 사용자는 해외 어디에서든 국내 번호 그대로 이용하여 통화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휴대폰 본인 인증이 가능한 통신 서비스이다. 해외 체류 시 현지 유심도 동시에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듀얼심폰을 사용하는 효과를 내는 서비스다. 현재 매월 10만건 이상의 통화 호수를 기록할 만큼 빠르게 성장 중이다.

이번 투자에 참여한 마그나인베스트먼트 배준학 부사장은 “해외 장기 여행과 취업, 출장이 늘어나는 트렌드와 비씨앤엠 팀의 우수한 유심 호스팅 기술, 비즈니스 실행력을 종합적으로 고려했을 때 크로스보더 통신 플랫폼으로 성장할 수 있는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했다”며 투자 배경을 밝혔다.

빅뱅엔젤스의 황병선 대표는 “비씨앤엠은 필리핀, 인도네시아, 베트남에서 다양한 국가로 이주하는 근로자 타겟으로 시장 확대를 계획하고 있다”며, “Across Asia Alliance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베트남, 필리핀, 미국 등의 후속 투자자와 파트너 발굴을 도울 예정이다”라고 지원 계획을 덧붙였다.

비씨앤엠은 확보된 자금을 바탕으로 글로벌 사용자를 위한 통신망 구축과 본격적인 서비스 확대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편집장(Chief Editor)이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