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모집] 제주혁신센터, 블록체인-빅데이터 스타트업 모집(~9/25)

2019-09-20 1 min read

[모집] 제주혁신센터, 블록체인-빅데이터 스타트업 모집(~9/25)

Reading Time: 1 minute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가 우수 스타트업 발굴과 육성을 위해 블록체인과 빅데이터 분야에 특화되어 있는 스타트업을 오는 25일까지 모집한다.

제주 센터는 최종 5개팀 이내 범위에서 지원 기업을 선정할 예정으로 선정 기업에는 센터 보육기업 대상 ‘시드머니투자사업’을 통한 투자유치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기업과 제주특별자치도, 관련연구기관과의 정기 밋업인 ‘W360클러스터’를 통해 관련 산업동향 및 정책 등에 대한 이슈공유 자리에 참여할 수 있게 된다. 

[제주가 땡길때 지원하기]

도외 창업기업 유치를 위해 입주 후 한달간 숙박이 지원되며, 3개월 이내 제주도로 본사 또는 지사(연구소)이전 등록 등 의무사항을 지켜야 한다.

지원 자격은 올해 제주에 새로 조성된 ‘혁신창업거점 W360(이하 W360)’에 입주할 예비창업자 혹은 창업 7년 이내 기업이다. 

W360은 제주혁신센터, 제주특별자치도 도시재생지원센터가 함께 제주지방기상청 구청사를 리모델링하여 조성한 지역기반 혁신창업육성공간이다. 

입주기간은 2019년 11월부터 2020년 10월까지 12개월간이다. <W360>의 입주실, 협업공간, 회의실 등 공용공간 이용이 가능하다. 

전정환 센터장은 “블록체인 기술이나 빅데이터 관련 사업에 전문성을 지닌 많은 기업이 도전하기를 바란다”며 “새로운 혁신창업거점에서 스타트업이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센터는 2015년 개소 이래 모노리스, 캐치잇플레이, 다자요 등을 포함한 총 149개 기업을 보육하고 있다. 이들 기업은 약 589억의 투자유치에 성공했다. 

[스타트업 경진대회/지원사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편집장(Chief Editor)이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