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리멤버커리어 통해 이직하면 5성급 호텔 숙박권 증정

2019-10-01 < 1 min read

리멤버커리어 통해 이직하면 5성급 호텔 숙박권 증정

Reading Time: < 1 minute

국민 명함앱 리멤버를 서비스하는 드라마앤컴퍼니가 연말까지 경력직을 위한 커리어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통해 이직한 회원 전원에게 5성급 호텔1박 숙박권을 지급하는 ‘리멤버 커리어 새출발 응원이벤트’  1일부터 시작한다.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 앱을 통해 간단하게프로필만 등록해 두면 기업 인사팀이나헤드헌터로부터 맞춤형 채용 제안을 받을 수 있는서비스다. 이번 이벤트는 ‘리멤버 커리어’를 통해이직에 성공하신 분들을 위해, 이직 전후 밀려드는스트레스를 푸시라는 의미에서 준비했다.

신청대상은 지난 7월15일 리멤버 커리어 출시 이후부터 연말까지 리멤버 커리어를 통해 제안을받고 이직이 최종 결정된 회원이다. 신청자전원에게는 이직예정 회사의 확인을 거쳐 5성급호텔 1박 숙박권(포시즌스 호텔)과 조식 뷔페이용권(2인 기준)을 지급할 예정이다. 

최재호 드라마앤컴퍼니 대표는 “리멤버 커리어를통해 수 많은 채용 제안이 오가고, 실제 이직에성공하신 분들도 계속 생기고 있다는 소식을 들으며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많은분들이 리멤버 커리어를 통해 ‘커리어 업그레이드’ 기회를 받아보시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채용(HR) 관련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엔터프라이즈(Enterprise)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