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Blockchain Fintech Funding

비트코인 로보어드바이저 ‘헤이비트’, 23억원 투자유치.. 글로벌 서비스 확장

2019-10-08 1 min read

author:

비트코인 로보어드바이저 ‘헤이비트’, 23억원 투자유치.. 글로벌 서비스 확장

Reading Time: 1 minute

비트코인 로보어드바이저 전문 기업 ‘헤이비트’가 시리즈A 펀딩으로 23억원을 투자받았다.

이번 투자에는 네오플럭스, 카카오벤처스, DSC인베스트먼트, 베이스인베스트먼트가 참여했다. 헤이비트는 작년 9월에 KB인베스트먼트, 카카오벤처스, DSC인베스트먼트, 베이스인베스트먼트, 슈미트 등에서 7억원을 투자받는 등 현재까지 누적 32억원을 투자받았다.

헤이비트는 2018년 8월 자동투자 서비스를 출시한 이래 연 수익률 +11.94%, 시장대비 +37.39% 포인트를 상회하는 등 안정적인 투자성과로 주목을 받았다. 이에 시드 라운드에 투자했던 기관 대부분으로부터 추가 투자유치를 받는 데 성공했다. 

이번 투자를 주도한 네오플럭스 조재호 상무는 “헤이비트는 디지털자산 운용 서비스를 통해 확보한 사용자 및 데이터가 풍부하다”며 “글로벌 B2C 핀테크 서비스 시장을 선점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고 있다고 판단해 이번 라운드 투자를 진행했다”고 투자 배경을 밝혔다. 

이충엽 헤이비트 대표는 “투자금을 바탕으로 글로벌 서비스로 확장할 계획”이라며 “해외 투자자에게도 헤이비트의 안정적인 투자 전략을 제공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블록체인(Blockchain) 관련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
Leave a comment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