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vents Mobility

[행사] 라이트브라더스, 사이클리스트를 위한 스웻 페스티브 열어(~10/31)

2019-10-08 1 min read

author:

[행사] 라이트브라더스, 사이클리스트를 위한 스웻 페스티브 열어(~10/31)

Reading Time: 1 minute

자전거 인증중고거래 플랫폼 라이트브라더스가 오는 31일까지 자전거, 자전거용품 특가 찬스, 시승과 체험 이벤트를 합친 ‘가을맞이 스웻 페스티브(SWEAT FESTIVE)’를 진행한다.

‘타보고 사자’라는 라이트브라더스 시승 프로그램을 통해 서벨로(Cervelo)의 최상급 올라운드 프레임이 적용된 서벨로 R5를 시승해볼 수 있으며, 10월 8일부터 자전거를 탄 거리만큼 적립되는 라이트브라더스의 마일리지 시스템인 스웻코인(Sweat Coin)을 활용해 마빅 휠 셋, 헬멧, 라이트 등 자전거용품을 최대 25%까지 할인해서 구매할 수 있다.

10월 9일에는 데모바이크로 활용되었던 캄파놀로 12단 슈퍼레코드가 장착된 비앙키를 특별한 가격에 공개할 예정이며, 10월 19일에는 서울대 기계공학과 박사이자 2016, 2018년 MCT 시즌통합우승한 사이클리스트인 휠랩(Wheel Lab) 천소산 대표와 함께 체험 라이딩을 진행할 예정이다.

라이트브라더스 관계자는 “가을은 자전거를 타기에도 좋지만 실력 향상을 위해 자전거를 업그레이드 하기에도 좋은 계절이다”면서 “자전거 동호인들이 흘린 땀을 보상해주는 스웻코인 특가 찬스와 시승,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가을을 즐겼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라이트브라더스는 자전거 시장 최초로 엑스레이 비파괴검사를 활용한 프리미엄 자전거 인증중고거래 플랫폼을 런칭한 스타트업이다. 국내 자전거 시장에 국내 최초로 인증중고서비스를 도입한 ‘라이트브라더스’는 롯데그룹의 창업 전문 투자회사인 롯데액셀러레이터의 스타트업 지원프로그램 엘캠프(L-Camp) 5기로 마젤란기술투자, IBK기업은행, 롯데액셀러레이터로부터 투자를 받은 바 있고, 최근에는 롯데렌탈의 라이프스타일 렌탈 플랫폼 ‘묘미(MYOMEE)’와 함께 ‘중고자전거 인수형 장기렌탈’ 상품을 출시했다.

[이벤트(Events) 관련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