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Funding

섹슈얼 웰니스 ‘세이브’, 500 스타트업에서 시드투자 유치

2019-11-03 < 1 min read

섹슈얼 웰니스 ‘세이브’, 500 스타트업에서 시드투자 유치

Reading Time: < 1 minute

섹슈얼 웰니스 브랜드 세이브(SAIB)로 알려진 세이브앤코가 실리콘밸리 벤처캐피털 ‘500스타트업(500 Startups)’으로부터 시드 투자를 받았다.

세이브앤코의 섹슈얼 웰니스(Sexual Wellness) 브랜드 ‘SAIB’는 ‘편견’이라는 영어 단어, ‘BIAS’를 뒤집었다. 성에 대한 사회적 편견을 뒤집는다는 의미를 담은 것이다.

세이브앤코는 작년 9월 여성 친화적인 성분의 제품을 런칭하며 남성 위주로 형성된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대표 상품 ‘세이브 프리미엄 콘돔’은 발암물질인 니트로사민과 파라벤, 마취성분인 벤조카인, 살정제인 노녹시놀-9 등 유해 물질과 인공 색소 등 불필요한 화학 첨가물을 배제한 식물성 천연 라텍스 콘돔으로 세븐일레븐, Lalavla, LOHB’s 등에서 판매되며 국내 섹슈얼웰니스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새롭게 떠올랐다.

투자를 리드한 임정민 500스타트업코리아 파트너는 “여성의 건강을 고려하는 제품을 만들자는 회사의 철학에 동감하여 투자를 결정했다”며 “박지원 대표는 이런 회사의 철학을 뛰어난 제품으로 만드는데 탁월한 감각을 가진 창업가”라고 투자 배경을 설명했다.

세이브앤코의 박지원 대표는 “다양한 신제품을 개발하여 섹슈얼 웰니스 시장을 구축하고, 섹슈얼 웰니스가 보다 자연스럽고 건강한 삶의 한 부분으로 인식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는 포부를 밝혔다. 세이브앤코는 여성의 생식 건강에 좋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인 락토바실러스와 크랜베리의 프로안소시아니딘 성분이 함유된 여성 청결제와 루브리컨트, 영양제 등 다양한 신제품 출시를 준비 중이다.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500스타트업은 초기 단계 스타트업의 발굴과 성장에 주력하는 글로벌 벤처캐피털로 5천8백억원이상의 자산 규모로 지역펀드를 포함하여 총 21개의 글로벌펀드를  운용하고 있다. 2010년 설립 이래 전세계 70여개국에서 2,300개 이상의 스타트업에 투자했으며, 지난 2015년 한국에서 첫 펀드를 조성한 이래 40개 이상의 스타트업에 투자해 왔다.

[펨페크(Fem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2 Comments
  1. […] 미국 실리콘밸리의 대표 벤처캐피탈인 500스타트업(500 Startups)로부터 시드 투자를 유치하며 디자인적 우수성 뿐 아니라 사업적 가능성 또한 […]

  2. […] 번에 실리콘밸리 벤처캐피털 ‘500스타트업(500 Startups)’에서 투자를 받은데 이어 ‘데브시스터즈벤처스’의 투자를 유치하며 시드라운드를 […]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