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Funding

경험 공유 플랫폼 ‘리뷰쉐어’, 3억원 투자유치.. 팁스(TIPS)에도 선정

2019-11-21 < 1 min read

경험 공유 플랫폼 ‘리뷰쉐어’, 3억원 투자유치.. 팁스(TIPS)에도 선정

Reading Time: < 1 minute

경험 공유 플랫폼 ‘리뷰쉐어’에버그린투자파트너스에서 3억원 규모의 시드(Seed)투자 유치와 함께 팁스(TIPS) 프로그램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리뷰쉐어는 일반 소비자의 직접 경험을 통한 솔직한 리뷰와 제품 및 서비스 등을 연결하는 플랫폼이다.

리뷰쉐어는 플랫폼 내 리뷰 데이터들을 시각 정보화 하여 이커머스 및 평판 관리 산업에서 활용할 수 있는 경험 데이터 분석 및 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시드(Seed) 투자 유치와 팁스(TIPS)프로그램을 통해 앞으로 리뷰쉐어는 경험 데이터 측정과 시각화 기술을 고도화 할 계획이다.

한편, 팁스(TIPS) 프로그램은 우수한 기술력으로 글로벌 시장에 도전하는 스타트업을 발굴 및 투자하여 육성하는 민간투자주도형 기술창업지원 프로그램이며, 리뷰쉐어는 서비스를 정식 런칭한 지 1년도 안 된 시점에서 해당 프로그램에 선정되었다.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