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Blockchain Funding

컨텐츠형 보상 광고 플랫폼 ‘베리픽’, 신보 투자옵션부보증 선정

2019-11-22 < 1 min read

컨텐츠형 보상 광고 플랫폼 ‘베리픽’, 신보 투자옵션부보증 선정

Reading Time: < 1 minute

컨텐츠형 보상 광고 플랫폼 ‘베리픽(BERRYPIC)’을 서비스하는 로치오는 이 신용보증기금으로부터 7억원 규모의 투자옵션부보증 기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투자옵션부보증’이란 사업성과 기술력이 우수한 창업기업에 대하여 투자가치를 판단해 자금을 지원하고, 보증 한도 내에서 보증부 대출을 신용보증기금이 향후 투자로 전환할 수 있는 옵션 상품이다.

베리픽은 최근 신용보증기금 스타트업 네스트(Start-up NEST) 6기에 선정되어, 신용보증기금에서 제공하는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통해 서비스를 고도화 시켜 나가고 있으며, 이번 금융지원 외에도 다양한 성장지원을 받고 있다.

베리픽은 기존 리워드앱 시스템에 블록체인 기술 토큰 이코노미를 접목시킨 컨텐츠형 보상 광고 플랫폼이며, 사진 등록, 평가, 영상 시청, 퀴즈 풀이, 상품 구매 등 컨텐츠로 구성되어 있는 광고에 참여하고 보상을 지급받는 형태의 참여형 보상 광고 서비스이다.

베리픽 3.0 업데이트를 통해 PC에서도 베리픽을 이용 가능하도록 선보일 예정이며, 더욱 다양해진 광고 유형과 업계 최초 이중 보상 구조를 앞세워 컨텐츠형 광고 포털 서비스로 성장해 나갈 계획이다.

로치오 정훈주 대표는 “신보 네스트 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베리픽이 암호화폐 발행사 중 이례적으로 선정된 것을 알게 되었다”고 말하며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지만 베리픽이 좋은 성공사례를 만들어 후발 서비스들에게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베리픽 서비스는 현재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서비스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현재 베리픽 플랫폼에 태그광고, 영상광고, 퀴즈광고, 상품광고, 로컬광고 등 무료로 광고를 집행해 볼 수 있는 무료 광고 신청을 받고 있다. 

[애드테크(Ad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블록체인(Blockchain) 관련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