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mmerce Funding

패션 유통 플랫폼 ‘피팅스토어’, 베이스인베스트먼트에서 투자유치

2019-11-27 < 1 min read

패션 유통 플랫폼 ‘피팅스토어’, 베이스인베스트먼트에서 투자유치

Reading Time: < 1 minute

패션 유통 플랫폼 ‘피팅스토어’를 운영하는 패스트앤이 베이스인베스트먼트로부터 시드투자를 유치했다.

피팅스토어는 온라인 쇼핑에 오프라인 쇼핑의 장점을 결합시킨 서비스이다. 주문은 온라인 쇼핑몰에서 하나 이후 과정은 오프라인 매장에 가서 옷을 사는 것과 동일하게 만들어준다.

이용법은 간단하다. 온라인 쇼핑 시에 배송지를 ‘피팅스토어 오프라인 매장’으로 입력하기만 하면 된다. 주문한 상품이 매장에 도착하면 피팅스토어 앱을 통해 알림이 온다.

알림을 받은 이용자가 매장에 가면 주문한 상품을 받을 수 있고, 매장 내에 마련된 피팅룸에서 입어볼 수 있다. 착용 후 마음에 들지 않으면 매장에 반품 처리를 맡기면 된다.

이번 투자를 진행한 베이스인베스트먼트 김승현 이사는 “온라인 쇼핑이 일상화되었지만 1인 가구는 여전히 택배 수령에 대한 불안과 불편이 존재하며, 특히 의류의 경우 반품가능성이 높다. 오프라인의 장점을 결합시켜 소비자의 고충을 해결해주는 서비스로, 설립 초기임에도 창업자의 빠른 실행력이 돋보인다.”라고 투자 이유를 설명했다.

현재 피팅스토어 매장은 이대점, 구로디지털단지점 2곳이 운영 중이며, 서울 전역으로 확장을 계획 중이다.

한편, 패스트앤은 프롭테크 선두기업 ‘직방’의 공동창업자와 멤버들이 올해 창업한 회사이다.

[커머스(Commerce)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