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logistics

로지스팟, 그리티에 통합운송관리 서비스 제공

2020-01-07 < 1 min read

로지스팟, 그리티에 통합운송관리 서비스 제공

Reading Time: < 1 minute

통합운송관리 서비스 기업 로지스팟이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그리티와 통합운송관리 서비스 공급 계약을 체결하였다고 7일 밝혔다.

그리티는 다양한 의류, 란제리, 애슬레저 브랜드를 국내외에 유통하는 기업으로서, 원더브라, 앤클라인 언더웨어, 크로커다일 이너웨어 등의 글로벌 브랜드 및 다양한 자사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으며, 전세계 5개 법인과 중국, 베트남 등 4개의 해외 생산기지를 갖춘 라이프스타일 기업이다.

그리티 관계자는 “전국에 퍼져있는 유통망을 관리하면서 운송업무를 보다 효율적으로 개선할 방법을 고민하던 중, 로지스팟이 운송업무를 체계화하고 운송 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는 최적화된 솔루션이라고 생각해 도입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로지스팟의 박준규 대표는 “다양한 글로벌 패션 브랜드를 유통하는 그리티와 운송서비스 계약을 체결하게 된 것은 매우 의미 있는 일이다. 그리티의 비즈니스가 급속하게 성장하면서 발생하는 복잡한 운송 문제들을 해결하고, 앞으로의 비즈니스 확장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운송파트너로써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물류(Logistics) 관련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