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Venture Capital

김기사랩 2기.. 3년 미만 스타트업 모집(~2/21)

2020-01-29 < 1 min read

김기사랩 2기.. 3년 미만 스타트업 모집(~2/21)

Reading Time: < 1 minute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인 김기사랩이 스타트업 발굴 및 투자를 위해 2020년 상반기 배치 프로그램 ‘김기사랩 2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분야는 IT를 기반으로 한 기술과 열정을 가진 법인 설립 3년 미만의 스타트업이며, 모집 마감은 오는 2월21일이다.

최종 선정된 2기 스타트업에는 5천만원 부터 최대 1억 원의 시드투자가 진행되며, 김기사 창업자들의 밀착 멘토링은 물론 국내외 성공 창업자들의 강연 및 정기적 네트워킹, 투자자 초청 프라이빗 데모데이를 통한 후속투자 연계, 팁스(TIPS) 프로그램 지원 등 스타트업의 성장을 위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김기사랩은 국민 내비게이션 ‘김기사’ 창업자들이 잠재력 있는 스타트업 발굴 및 투자를 위해 설립한 액셀러레이터로, 2019년도에 진행한 배치 프로그램 ‘김기사랩 1기’ 9팀을 포함, 현재까지 총 12팀의 스타트업을 발굴해 투자했으며, 2019년도 TIPS 운영사로 선정되어 투자팀들의 TIPS 프로그램 선정 등 다양한 성과를 내고 있다.

김기사랩 신명진 대표는 “올해 부터 50억원 규모의 조합을 결성하여 보다 본격적인 스타트업 발굴에 나설 계획으로, 특히 이번 펀드에는 김기사 창업자들 뿐 아니라 다양한 성공 창업자들이 출자자(LP)로 참여해 창업 생태계의 선순환에 긍정적인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라고 밝혔다.

[스타트업 경진대회/지원사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