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nterprise Travel

티포트-호텔프롭, 숙박 IT 업무 협업.. “중소형 숙박업소에 IT플랫폼 제공”

2020-02-05 < 1 min read

티포트-호텔프롭, 숙박 IT 업무 협업.. “중소형 숙박업소에 IT플랫폼 제공”

Reading Time: < 1 minute

숙박 IT 전문 기업 티포트호텔프롭과 온라인 숙박 서비스 발전을 위한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 협약은 티포트가 개발/제공하는 숙박 통합예약관리 플랫폼 ‘ONDA’와 호텔프롭 소유의 숙박 온라인 세일즈 솔루션 ‘HOSS’ 간 서비스 융합을 바탕으로 한 상호 시너지 극대화가 목적이다. 특히 양사 시스템 고도화, 신규 서비스 개발 및 운영, 공동 마케팅 분야의 상호협력체계를 구축할 예정이다.

오현석 티포트 대표는 “이번 협약을 기반으로 양사의 축적된 업력과 전문성이 합쳐진다면 객실 판매의 핵심인 온라인 숙박 서비스 및 판매 마케팅 또한 발전할 것”이라며 “이를 통해 전체 숙박업소 중 97%의 큰 비중을 차지하나, 상대적으로 IT 기술이 취약한 중소형 숙박업소에 신뢰성 있고 효율화된 숙박 전문 IT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여행/숙박 관련 전문가로 구성된 호텔프롭은 호텔의 가치를 높이는 종합솔루션 제공 기업을 표방하며, 호텔 개발 단계부터 세일즈 마케팅에 이르는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한다. 

티포트는 중소형 숙박업소의 판매와 관리를 도와주는 클라우드 기반 통합 예약관리 플랫폼 ONDA를 개발/제공하며, 최근 글로벌 시장까지 영역을 확장하여 15개국 3만여 숙박업소 파트너와 GDS 판매업체를 보유하고 있다. 작년 11월에는 베이스인베스트먼트 등에서 50억원을 투자받은 바 있다.

[엔터프라이즈(Enterprise) 소식 전체보기]

[여행(Travel) 관련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One Comment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