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Bio-HealthCare Events

바이오-헬스케어 데모데이 Link up – Bio의 뜨거웠던 현장 공개

2020-02-07 4 min read

바이오-헬스케어 데모데이 Link up – Bio의 뜨거웠던 현장 공개

Reading Time: 4 minutes

울산대학교가 주최한 ‘바이오-헬스케어 IR 데모데이 Link up – Bio’가 어제 코엑스 스타트업 브랜치에서 열렸다.

지난 12월부터 창업팀은 데모데이에 참가하는 투자자와 업계 관계자에게 창업팀의 제품/서비스를 짧은 시간 안에 잘 설명하기 위해 피칭 워크샵을 진행하는 등 만반의 준비를 해왔다.

올해 처음 열리는 바이오-헬스케어 분야 데모데이라서 그런지, 관련 분야에 관심을 가진 투자자와 업계 관계자 150명 이상이 참석해서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데모데이 종료 후 단체 사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도 불구하고 바이오-헬스케어에 관심 있는 투자자와 업계 관계자가 행사장을 꽉 채웠다.

뜨거웠던 현장 분위기를 살펴보자.

축사를 하고 있는 울산대학교 김기수 의무부총장
경과 보고에 나선 울산대학교 창업지원단 구자록 부단장

창업팀 10팀은 별도의 질의/응답없이 연속으로 발표에 나섰다.

[Link up – BIO #3] 리모, “뇌졸중 환자를 위한 웨어러블 재활조끼 및 재활 플랫폼”

리모 배은경 대표

[Link up – BIO #8] 더킹콩, “한우 사육과정도 중요하지만 유전적 한계선 개선 주력”

더킹콩 고종혁 OPU 센터장

[Link up – BIO #4] 위더스, “병원내 감염을 줄일 수 있는 혈관접속기구 개발”

위더스 정희권 CTO

[Link up – BIO #6] 마린이노베이션, “해조류 활용한 친환경 신소재 개발”

마린이노베이션 윤성호 과장

[Link up – BIO #9] 바쉔메디케이션, “복약 순응도 개선을 위한 모니터링 시스템”

바쉔메디케이션 임미애 대표

[Link up – BIO #1] 티카로스, “유전자 조작 T세포 기반 면역항암제 개발”

티카로스 이재원 대표

비움은 누구나 e스포츠 주최자가 될 수 있는 랭킹지지를 운영 중이다. 서비스 개시 5일만에 매출이 발생할 정도로 10~20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랭킹지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움의 CTO

케이에이치메디칼은 말라리아 진단 장비를 개발하는 곳인데, 최근에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진단 장비 개발에도 나선다고 해서 관심을 끌었다.
[Link up – BIO #5] 케이에이치메디칼, “고민감도 휴대용 말라리아 진단장비”

케이에이치메디칼 이수정 이사

[Link up – BIO #7] 씨아이에스티이엠, “유도 만능줄기세포 기반 플랫폼 및 세포 치료제”

CiSTEM 주지현 대표

[Link up – Bio #2] 바이오뱅크힐링, “건강한 대장균 장내 미생물 기반 신약 개발”

바이오뱅크힐링 이원석 이사

이번 데모데이에는 발표팀들이 자사 제품과 서비스를 참가자에게 잘 설명할 수 있도록 전시 부스도 함께 운영되었다. 행사 시작 전에 많은 분들이 미리 와서 관심 있는 팀에 미리 확인하고, 네트워킹 시간에도 참가팀에 대한 뜨거운 관심이 이어졌다.

발표 이후에는 발표팀 모두가 참여하는 질의/응답이 진행되었다.

바이오뱅크힐링 이동호 대표

아래는 데모데이 행사장 모습이다. 어려운 상황에도 바이오-헬스케어 스타트업에 관심 있는 투자자와 업계 관계자분이 정말 많이 참석해 주셔서 감사하다.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One Comment
  1. […] 지난 2월에 울산대학교에서 개최한 바이오 스타트업 데모데이인 ‘Linkup – Bio’에 출전한 바 […]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