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플러스티브이, ISE2020에서 차세대 디지털사이니지 솔루션 선보여

2020-02-11 2 min read

플러스티브이, ISE2020에서 차세대 디지털사이니지 솔루션 선보여

Reading Time: 2 minutes

디지털 사이니지 솔루션 스타트업 ‘플러스티브이’는 암스테르담에서 열리는 ISE2020에서 안드로이드 기반의 차세대 디지털 사이니지 솔루션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2월 11일부터 14일간 개최되는 ISE2020은 세계 유수의 디스플레이, 디지털 사이니지 및 AV 관련 업체가 참가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정보통신 전시회로, 플러스티브이는 전시회 기간중 디지털사이니지 미디어플레이어 2종과 기존 디지털사이니지 콘텐츠 관리도구를 업그레이드하여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S60 박스형은 기존 제품 대비 35% 향상된 성능의 쿼드 코어 프로세서 및 4GB RAM, 32GB 용량, 기가빗 이더넷 및 HDMI 2.1 포트를 탑재하여 업계 최고 수준의 성능으로 고용량, 고화질 콘텐츠를 원활히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을 집중 공략할 예정이며, S60 스틱형 제품은 경량화된 설계 및 별도의 전원 공급선을 없애 쉽게 디지털 사이니지를 구성하기 원하는 리테일 고객을 공략할 계획이다. 

또한, 관리자의 사용 경험 강화에 초점을 두어 직관적으로 편성 가능한 캘린더 기능, 지역별 스크린을 관리하는 그룹핑 기능, 언제 어디서나 현장 디스플레이를 볼 수 있는 원격 모니터링, 디바이스 및 네트워크 상황을 알 수 있는 보다 진보된 스크린 대시보드 기능 등의 향상된 콘텐츠 관리 도구도 선보인다.

플러스티브이는 그동안 경쟁력 있는 가격의 하드웨어 및 솔루션으로 CJ뚜레쥬르, 기아,르노, GM, 쌍용, 볼보, GS칼텍스, SK매직 등 패션, 외식업, 자동차 정비, 유통 등 다양한 분야의 약 1만개의 스크린 운영 레퍼런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에서의 성과를 바탕으로 해외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플러스티브이 조재화 대표는 “플러스티브이만의 특화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기술력의 강점이 집약된 디지털 사이니지 솔루션을 통해 해외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플러스티브이는 작년 10월에 프리 시리즈A 펀딩으로 씨엔티테크IBK기업은행프라이머프라이머사제파트너스 등에서 투자를 받았다.

[애드테크(Ad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