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마켓컬리에서만 만나는 ‘컬리 온리’ 상품 인기

2020-02-12 < 1 min read

마켓컬리에서만 만나는 ‘컬리 온리’ 상품 인기

Reading Time: < 1 minute

마켓컬리는 컬리에서만 만날 수 있는 상품군인 컬리 온리(Kurly Only)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고 밝혔다.

컬리 온리(Kurly Only)는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 모두를 잡은 컬리만의 단독 PB상품으로 한끼 대용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가정 간편식(HMR), 육류와 수산물 가공품, 생활용품 등 전 카테고리에서 만날 수 있다. 

마켓컬리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컬리 온리’ 상품 인기_소이연남 태국 소고기 쌀국수

컬리 온리 상품 가운데 가장 높은 매출을 보이고 있는 것은 유명 맛집 등과 함께 협업해 컬리에서만 선보이는 인기 간편식이다. 집밥으로 유명한‘일호식’의 양념 닭갈비와 정통 태국식 면요리로 줄 서서 기다려 먹는 ‘소이연남’의 태국 소고기 쌀국수 등은 2020년 들어 각각 1만개, 6천개 가 넘게 팔렸다. 

신선식품 역시 인기다. 2019년 한 해 동안 1천만개 이상이 판매된 ‘KURLY’ 동물복지 유정란은 건강한 달걀은 결국 건강한 닭에서 나온다는 기준으로 공급사와 함께 기획해 생산한 달걀이다. 이 동물복지 유정란을 원재료로 촉촉하고 고소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동물복지 반숙란(15% 할인, 10구 5,695원/20구 9,775원)도 하루에 200개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국내산 소고기를 일상에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일상味소’는 홀스타인 품종의 2등급 육우를 한우와 같은 사료로 좋은 환경에서 키워 도축한 상품으로 저렴한 가격에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어 2020년 2월 1일부터 2월 9일까지 7만개 이상이 판매됐다.

마켓컬리는 오는 14일까지 고객들의 사랑을 많이 받은 ‘컬리 온리’ 상품을 한데 모아 소개하는 ‘컬리 온리(Kurly Only)’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 늘 사랑받는 인기 간편식 ▲ 남다른 스펙의 신선식품 ▲ 컬리만의 깐깐한 기준으로 준비한 기획상품 등 컬리에서 장 볼 때 가장 먼저 담는 상품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약 50여개 ‘컬리 온리’ 상품을 최대 30% 할인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커머스(Commerce)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