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vents

[모집] 와디즈 푸드대첩 (~3/1)

2020-02-25 < 1 min read

[모집] 와디즈 푸드대첩 (~3/1)

Reading Time: < 1 minute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는 푸드 스타트업 발굴을 위한 ‘제 1회 와디즈 푸드대첩’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오는 3월1일까지 신청을 받으며, 선발된 총 30팀은 프로젝트 진행 기간 동안 와디즈 푸드 전문 PD로부터 맞춤 컨설팅을 제공 받게 된다. 또한SNS홍보지원금, 와디즈 플랫폼 메인 배너 광고 등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와디즈 펀딩은 푸드 창업자들의 새로운 제품 런칭을 위한 데뷔 무대로 꾸준히 자리매김해 왔다. 지난해 와디즈 리워드형 펀딩 푸드 분야는 약100억원을 모집했고, 한 해에만 약 1,000팀이 넘는 푸드 메이커가 와디즈를 통해 기존에 만나보지 못한 새로운 먹거리를 선보였다.  

특히 와디즈는 이번 기획전 참가 메이커 중 푸드 카테고리 내 상위 5팀에게 메이커의 성장을 응원하는 차원의 지원금을 최대 500만원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와디즈에서 푸드 카테고리의 약진은 여러 사례를 통해 이미 증명된 바 있다. 대표적으로 지난해 추석선물용 보리굴비를 선보인 ‘실버스푼’은 1억 6천만원을 모집해 큰 인기를 끈 바 있다.

와디즈 황인범 이사는 “이번 기획전은 와디즈 펀딩에 도전하고자 하는 푸드 메이커들을 집중 지원하기 위해 개최하게 됐다”며 “지원금을 비롯해 전문 컨설팅, 홍보 지원 등 성공적인 펀딩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준비된 만큼 푸드 분야를 이끌 메이커들의 도전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스타트업 경진대회/지원사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