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nterprise

TWC, 고객상담 솔루션 무상 제공.. 코로나19 극복 지원

2020-02-26 < 1 min read

TWC, 고객상담 솔루션 무상 제공.. 코로나19 극복 지원

Reading Time: < 1 minute

코로나19가 확산되면서 스타트업을 포함한 기업의 근무 형태가 재택근무로 전환되는 계기가 마련되고 있는 가운데, 재택근무를 원활하게 하는 서비스에 대한 무료 제공 사례가 늘고 있다.

클라우드 기반 통합 상담 솔루션 ‘클라우드게이트’ 를 운영 중인 더화이트커뮤니케이션 (이하, TWC)도 코로나19 확산으로 재택근무를 하고 있는 기업들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TWC는 재택근무로 인해 효율적인 고객 응대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들 중, 희망하는 기업들 대상으로 고객상담 솔루션을 무상 제공할 예정이다.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기업이 힘든 상황에서도 재택근무를 고려하고 있지만, 고객 상담의 경우 동시에 여러 채널을 빠르게 응대해야 하고, 기업 내부 사정에 따라 VPN 설치가 필요한 경우도 있어 물리적인 어려움으로 인해 쉽게 시행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이와 같은 애로사항을  TWC에서는 고객상담솔루션을 통해 해소하고 있다. 카카오 상담톡, 네이버 톡톡, 페이스북 메신저 등 많은 사용자가 있는 상담 채널들을 통합해, 고객 상담의 효율을 높이는 데 도움을 주고 있으며 해당 솔루션은 클라우드 기반으로 별도의 설치나 구축 비용이 없어 부담을 줄였다.  특히 재택근무 상황에서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박민영 TWC 대표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재택근무가 불가피한 기업에게 최대한 도움을 드리고 싶었다”며 “재택근무로 인해 효율적인 고객 응대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이 있다면, 클라우드 게이트가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엔터프라이즈(Enterprise)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