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10대 고민나눔 ‘나쁜기억지우개’, 마스크 입고 알림 서비스 제공

2020-03-17 < 1 min read

10대 고민나눔 ‘나쁜기억지우개’, 마스크 입고 알림 서비스 제공

Reading Time: < 1 minute

고민나눔 앱서비스 나쁜기억지우개는 최근 ‘공적 마스크 정보’ 알림 서비스를 추가했다고 17일 밝혔다. 

다른 공적 마스크 정보 알림 서비스와의 차별점은 ‘푸시 알람’이다. 약국을 선택해 놓으면 해당 약국에 마스크 입고 시 앱을 통해 알림을 받을 수 있다. 

이준호 대표는 “이용자들이 마스크 품귀현상으로 고민하고 있는 것이 안타까워 공적 마스크 정보 알림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더 많은 이들이 고민을 함께 나누고 해결할 수 있는 서비스로 성장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나쁜기억지우개는 10대가 주 이용층인 익명의 고민 나눔 앱으로, 고민 게시글은 24시간 뒤에 사라지는 특징이 있다. 친구나 가족에게도 말할 수 없는 고민을 서로 털어놓고 위로해주는 커뮤니티 공간으로 각광 받고 있다.

최근에는 코로나19의 확산으로 개학이 늦춰지면서 청소년들의 나쁜기억지우개 앱 사용시간도 평소보다 50%가량 증가했으며, 앱 내에서 불안함과 답답함 등을 많이 호소했다. 

이에 이준호 대표는 “청소년들이 실내에 고립되어 받는 스크레스가 심한 만큼, 온라인 고민 상담이나 치료가 활성화될 필요가 있다”며 “나쁜기억지우개 앱이 청소년들이 서로의 고민을 털어놓고 위로해주는 공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코로나19(corona19) 관련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