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Funding logistics

실시간 재고관리 ‘박스히어로’, 카카오벤처스에서 투자유치.. “글로벌로 확장”

2020-03-23 < 1 min read

실시간 재고관리 ‘박스히어로’, 카카오벤처스에서 투자유치.. “글로벌로 확장”

Reading Time: < 1 minute

실시간 재고 관리 솔루션 박스히어로를 운영하는 ‘비지피웍스’가 카카오벤처스로부터 시드 투자를 유치했다고 23일 밝혔다. 구체적인 투자액은 비공개다.

‘박스히어로’는 기존의 복잡한 재고관리 시스템을 중소규모 사업자도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편리함에 집중한 솔루션이다. 현재 PC와 모바일 앱 모두 지원하고 있으며 바코드 시스템, 유통기한 관리등 재고관리에 특화된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박스히어로는 기존 ERP 내 재고 관리 솔루션 등과 달리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통해 별도 교육 없이 사용 가능하며, 모바일에서도 PC 버전의 모든 기능을 활용 가능해 도입에 필요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이런 높은 편의성과 효율성을 인정받아 국내외 다수의 업체에서 도입하여 사용 중이다.

문희홍 비지피웍스 대표는 “박스히어로는 모든 입출고 내역이 기록에 남아 투명한 재고관리를 할 수 있는 게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항상 고객의 소리를 경청해서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정신아 카카오벤처스 대표는 “박스히어로는 실시간, 투명성이 확보되기 어려운 재고관리에 철저히 사용자의 편의성 관점을 극대화하는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사용자 친화적인 다양한 부가서비스 개발을 통해 중소사업자들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가 될 것”이라고 투자 배경을 밝혔다.

시드 투자를 유치한 비지피웍스는 서비스 고도화를 통한 고객 확대 및 글로벌 진출에 집중할 계획이다.

덧> 박스히어로도 미디엄에 블로그를 운영 중이다. 

[물류(Logistics) 관련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