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Funding

피부시술 정보 ‘여신티켓’, 35억원 투자유치

2020-03-23 < 1 min read

피부시술 정보 ‘여신티켓’, 35억원 투자유치

Reading Time: < 1 minute

피부시술 정보플랫폼 여신티켓을 운영하는 패스트레인이 시리즈A 펀딩으로 총 35억원을 투자받았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투자에는 대교인베스트먼트, IBK캐피탈, 메이플투자파트너스, 마그나인베스트먼트, 나이스에프앤아이 등이 참여했다. 작년 7월에는 액셀러레이터인 컴퍼니비에서 시드투자를 받은 바 있다.

여신티켓은 피부과 미용시술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앱 서비스로 피부과를 방문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미리 시술정보와 가격, 후기를 체크할 수 있다.
​예약방문이 일반적인 미용시술의 특성상 높은 노쇼율과 이로인해 발생하는 오버부킹 문제도 해소해준다.

여신티켓은 출시 3년만에 500곳의 피부과와 제휴를 맺었고 누적 앱 다운로드수 50만 돌파, 누적 후기 8만건을 기록하고 있다.

여신티켓은 이번 투자로 서비스 확장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올해 4월에는 병의원을 대상으로 지역 고객을 타겟팅하여 광고를 노출할 수 있는 CPM광고 상품을 런칭한다. 상반기에는 병의원 CRM과의 연동을 통한 모바일 예약 서비스를 출시하여, 제휴 병의원들의 운영 리소스를 줄여주고 고객 편의성을 높일 계획이다.

패스트레인의 손승우 대표는 “신뢰를 기반으로 좋은 비급여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병의원들을 찾을 수 있는 플랫폼으로 나아갈 것”이라며 “곧 앱을 통해 전국 약 15,000곳에 달하는 진료과목 피부과의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뷰티테크(Beauty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One Comment
  1. […] 등 대형 VC가 신규 투자사로 합류했다. 여신티켓은 시리즈A 라운드에서 35억원을 투자받는 등 누적 투자유치 총액은 171억원을 […]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