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Government

경콘진, ‘경기START판교’ 파트너 액셀러레이터 모집(~4/21)

2020-04-10 1 min read

경콘진, ‘경기START판교’ 파트너 액셀러레이터 모집(~4/21)

Reading Time: 1 minute

경기콘텐츠진흥원이 운영 중인 판교경기문화창조허브는 ‘경기START판교 액셀러레이터 지원사업’을 함께 진행할 파트너 액셀러레이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해당 사업은 파트너사가 자신만의 장점을 살려 액셀러레이션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도내 콘텐츠 스타트업 육성과 투자유치 활성화에 목적을 두고 있다.

이번 지원사업에는 총 3곳의 파트너사를 선정한다. 선정된 파트너사는 각각 10개의 스타트업을 발굴하여 6개월간의 집중육성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또한 유망기업 대상 5천만 원 이상의 직접투자를 비롯하여, 연계투자의 기회를 제공하는 등 스타트업의 종합 성장지원을 돕는다.

신청자격은 중소기업벤처부에 정식 등록된 액셀러레이터이거나 팁스(TIPS) 운영사 자격을 보유한 창업지원 전문기관이다.

경기콘텐츠진흥원 관계자는 “민간 액셀러레이터와 함께 코로나19 상황에서도 경기도 내 콘텐츠 스타트업이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올해 경기START판교 액셀러레이터 지원사업은 경기콘텐츠진흥원 넥시드 투자센터의 액셀러레이션 프로그램과 통합 운영하여 30개의 스타트업을 선발·진행하며 도내 콘텐츠기업의 기업가치 성장지원을 도울 예정이다.

[정부(Government) 지원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편집장(Chief Editor)이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