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Proptech

쉐어하우스 운영 ‘동네친구’, 비즈니스 카페 ‘홈워크’ 런칭

2020-05-12 < 1 min read

쉐어하우스 운영 ‘동네친구’, 비즈니스 카페 ‘홈워크’ 런칭

Reading Time: < 1 minute

쉐어하우스를 운영중인 ‘동네친구’가 비즈니스 카페 브랜드인 ‘홈워크’를 최근 런칭했다고 밝혔다. 1호점은 건대입구역 근처에 자리를 잡았다.

홈워크는 ‘일하는 사람들의 카페’란 모토 아래 기존 카페와 차별화를 꾀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카페에서 업무를 보고자 하는 이들의 니즈를 충족시킨 것이 포인트다.

홈워크는 부드러운 음악과 조용한 대화가 공존하는 24시 카페다. 매장 안에는 복합기, 공용 PC, 개인 사물함, 실내화 등 업무에 필요한 서비스가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아울러 스터디모임 및 미팅, 클래스 수업을 하기 위해 프라이빗룸도 별도로 예약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사업자 등록을 할 수 있는 가상오피스 서비스를 제공한다.

동네친구 강덕형 대표는 “홈워크는 자유롭게 일하는 디지털 노마트와 카페에서 공부하는 카공족들이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고객의 이야기에 더욱 귀를 기울여 더 나은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동네친구는 청년들에게 안정적인 주거환경을 제공하고 커뮤니티를 만들어가는 스타트업이다. 현재 광진구를 중심으로 15개 지점의 쉐어하우스를 운영 중이다.

[프롭테크(Prop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