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nterprise

라우드소싱, 소상공인을 위한 디자인 체인지 프로젝트 개최(~6/7)

2020-05-12 < 1 min read

라우드소싱, 소상공인을 위한 디자인 체인지 프로젝트 개최(~6/7)

Reading Time: < 1 minute

디자이너 커뮤니티 라우드소싱은 소상공인 사장님들을 위해 디자인 개발부터 제작까지 모든 비용을 지원하는 ‘디자인 체인지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디자인 체인지 프로젝트’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요식업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6월 7일까지 신청을 받는다. 

프로젝트 대상으로 선정된 1명에게는 로고, 네이밍, 간판, 명함 중 선정자가 선택한 2종의 개발부터 제작까지 200만원 상당의 비용을 전액 지원한다. 또한 신청자 중 5명에게는 라우드소싱 콘테스트 등록비 10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라우드소싱의 ‘디자인 체인지 프로젝트’는 지난 2월 처음 시작했다. 첫 번째 프로젝트에서는 카페 창업을 준비 중이거나 현재 카페의 리브랜딩을 원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참가자 신청을 받았다. 총 200여개의 신청자 중 서울 논현동의 오리엔탈 카페 ‘천장지구’가 디자인 체인지 프로젝트 대상자로 선정됐다. 

라우드소싱 김승환 대표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분들에게 디자인적인 해결책을 제시하고 어려움을 나누고자 이번 프로젝트를 마련했다”라며 “많은 신청과 관심 부탁 드리며 더욱 많은 분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방안을 지속적으로 고민해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라우드소싱은 지난 3월 DSC인베스트먼트로부터 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 라우드소싱을 통해 진행된 디자인 프로젝트는 13,000여건에 이르고, 이를 통해 등록된 디자인 작품 수는 50만건을 넘어섰다. 

[코로나19(corona19) 관련 소식 전체보기]

[긱이코노미(Gig Economy) 관련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