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All

딥픽셀, AI 피팅 솔루션 ‘스타일AR’ 정식 출시.. “귀걸이 넘어 반지-시계로 확장”

2020-05-13 < 1 min read

딥픽셀, AI 피팅 솔루션 ‘스타일AR’ 정식 출시.. “귀걸이 넘어 반지-시계로 확장”

Reading Time: < 1 minute

딥픽셀AI 기반의 주얼리 가상 피팅 솔루션 ‘스타일AR’을 정식으로 선보였다. 카페24 쇼핑몰 운영자는 카페24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해서 바로 적용할 수 있다.

스타일AR은 온라인상에서 주얼리를 구매하기 전에 가상 착용해볼 수 있는 솔루션이다. 쇼핑몰 방문자는 가상으로 여러 제품을 번갈아 착용해보며 자신의 얼굴형이나 피부톤에 잘 어울리는지, 실제 사이즈는 어떤지를 쉽게 가늠할 수 있다.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제품을 추천받을 수도 있다.

주얼리 가상 피팅은 제품 특성상 귀,손가락 등의 신체부위를 정밀하게 인식해야 하므로 난이도가 높다는 평가다. 딥픽셀은 풍부한 기술 개발 경험을 살려, 단일 카메라로 신체나 사물의 윤곽선을 정밀 인식 및 추적하는 기술을 자체 개발했다.

스타일AR은 베타 서비스를 통해 이미 국내 여러 쇼핑몰 업체를 고객사로 확보하는데 성공했다. 국내 최대 주얼리 온라인 쇼핑몰 ‘수앤수’를 운영 중인 박상현 대표는 “쇼핑몰에 스타일AR을 적용한 후 고객들의 쇼핑 만족도가 크게 높아졌다”라고 호평했다.

딥픽셀 이제훈 대표는 “현재 귀걸이 가상 피팅 솔루션을 서비스 중이고, 빠른 시일 내에 반지, 네일아트, 시계 등으로 분야를 확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딥픽셀은 컴퓨터비전 분야에서 탄탄한 기술력을 갖춘 스타트업으로, 네이버 D2 스타트업 팩토리기술보증기금으로부터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인공지능(AI)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