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에스에이치아이앤씨, 시설물 안전관리 시스템 ‘자이로바 클라우드’ 출시

2020-05-27 < 1 min read

에스에이치아이앤씨, 시설물 안전관리 시스템 ‘자이로바 클라우드’ 출시

Reading Time: < 1 minute

안전감시 솔루션 전문기업 에스에이치아이앤씨가 최근 진동‧기울기 감시 시스템 GyroVA(자이로바)의 새로운 라인업 ‘GyroVA Cloud System(자이로바 클라우드 시스템)’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GyroVA는 빌딩, 플랜트, 설비 등 다양한 현장 및 시설물에 적용되어 진동 및 기울기를 실시간으로 측정해주며, 측정결과에 따라 알람 및 전력 차단을 통해 사고를 예방하고 설비를 검침할 수 있도록 돕는 IoT 기반 안전 통합관리 시스템이다.

이번에 출시한 GyroVA Cloud는 와이파이를 통해 클라우드 서버와 무선 연결 가능하다. 위험상황 발생 시 모바일 전용 앱을 통해 즉시 알람을 받을 수 있으므로 언제 어디서나 시설물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별도의 소프트웨어 구축이나 모니터링 장치(PC)가 필요 없어 운용 비용이 들어가지 않는 것도 장점이다. 여러 현장의 데이터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기에 중앙제어실이나 관리실에서 원격 중앙제어식 모니터링도 가능하다. 

에스에이치아이앤씨 영업부 장길영 부장은 “점차 기업에서 개인 고객으로 대상을 넓히고, 향후에는 글로벌 시설물 안전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