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Funding

셰프 음식 구독 ‘위잇’, 세마트랜스링크에서 투자유치.. “수도권으로 서비스 확대”

2020-06-09 < 1 min read

셰프 음식 구독 ‘위잇’, 세마트랜스링크에서 투자유치.. “수도권으로 서비스 확대”

Reading Time: < 1 minute

셰프 음식 구독(subscription) 및 배달 플랫폼 ‘위잇(WE EAT)‘이 프리시리즈A 펀딩으로 세마트랜스링크인베스트먼트에서 투자를 받았다고 밝혔다. 앞서 셰프 생태계 활성화에 대한 사회적 가치를 인정받아 임팩트투자사인 엠와이소셜컴퍼니(MYSC)에서 시드 투자를 받은 바 있다.  

위잇(WE EAT) 딜라이트는 셰프들과의 오픈이노베이션방식을 통해 푸드를 개발하고 있다. 셰프는 오직 푸드에만 집중하고, 푸드픽업, 고객발굴, 큐레이션 및 배달은 위잇이 책임지는 구조로 운영된다.

고객은 배송비 없이 사무실, 집, 또는 내가 원하는 곳에서 셰프 음식을 가성비 최고의 퀄리티로 만나볼 수 있다. 구독은 1일부터 1달동안 원하는 만큼 편리하게 받을 수 있다. 

위잇은 B2B, B2C 아침/점심 큐레이션 배송 서비스의 재구매율이 약 80%를 유지하고 있으며, 서비스 오픈 6개월만에 월 10,000인분 배송하는 등 매월 50% 이상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고 밝혔다.

위잇은 이번투자를 통해 B2C서비스를 고도화하고, 이를 통한 고객경험분석을 통해 서비스 지역을 서울전역 및 경인지역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푸드테크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One Comment
  1. […] 5월에도 세마트랜스링크에서 점심구독 서비스에 대한 가능성을 인정받아 프리시리즈A 투자를 받은 바 […]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