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Funding

천연 립스틱 ‘율립’, 스트롱벤처스-MYSC에서 투자유치

2020-06-12 < 1 min read

천연 립스틱 ‘율립’, 스트롱벤처스-MYSC에서 투자유치

Reading Time: < 1 minute

100% 천연 성분의 립스틱 및 비건 립밤을 선보이고 있는 뷰티 브랜드 율립프리시리즈A 펀딩으로 스트롱벤처스엠와이소셜컴퍼니(MYSC)에서 투자를 받았다고 밝혔다. 율립은 지난 해 5월 스트롱벤처스로부터 시드 투자를 받은 바 있다. 

이번 투자 유치를 통해 율립은 미국 및 국내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브랜드 이커머스 스토어를 본격 오픈하고 고객층을 확장해 나가면서 고객 커뮤니티를 확고히 다져나갈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친환경, 지속 가능한 브랜드로써의 입지를 다지기 위해 100% 친환경 립스틱 케이스 개발 등에 박차를 가하면서 국내 뿐 아니라 글로벌 분야에서 보기 드문 친환경, 100% 천연 립스틱 분야를 리드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투자를 진행한 배기홍 스트롱벤처스 대표는 “율립은 겉모습 보단 내실에 집중하면서 정말 좋은 제품, 그것도 립스틱만 만들고 있다. 이런 철학이 우리 마음에 들었다. 이번 투자유치를 통해 매우 어렵다는 색조화장품 분야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발돋움 하는 모습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율립의 원혜성 대표는 “이번 투자는 양적 확장보다 립스틱 본연의 품질 개발에 힘을 쏟으면서 국내외 가임기 여성들을 대상으로 신뢰를 얻어온 율립의 가치와 성장성에 대한 인정을 받은 것”이라고 이번 투자 유치의 의미를 밝히면서 “ 이번 투자 유치를 통해 보다 더 넓은 소비자층들에게 율립을 알려나갈 것 “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율립은 지난해 미국 아마존 판매 전략 등을 토대로 아마존 ‘베스트 글로벌 셀러’에 선정된 바 있다.

[뷰티테크(Beauty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