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Proptech

스파크플러스-먼슬리키친 협업, “공유오피스에 공유키친 연다”

2020-06-17 1 min read

스파크플러스-먼슬리키친 협업, “공유오피스에 공유키친 연다”

Reading Time: 1 minute

공유오피스 ‘스파크플러스’공유주방 ‘먼슬리키친’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각 기업의 핵심 역량을 바탕으로 공유 공간의 가치를 극대화하고, 공간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편의를 제공하는데 적극 협력할 예정이다.

먼슬리키친은 스파크플러스 신규 지점 입점을 통해 공유 공간인 푸드코트에서 홀 식사, 포장, 배달 서비스를 비롯해 스파크플러스 입주 멤버를 위한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에 스파크플러스 입주 고객은 업무 공간에 특화된 공유오피스 이용과 함께 F&B의 편의성을 동시에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첫 협력 사례로 9월 오픈하는 스파크플러스 강남3호점 내 ‘웰니스(Wellness) 복합 공간’에 먼슬리키친이 입주한다. 복합 공간에는 공유주방, 피트니스, 웰빙푸드 무인 점포 등이 구성되며, 먼슬리키친은 공유주방과 식사가 가능한 홀을 구성해 국내 최초로 ‘인빌딩(in-building) 푸드코트형 공유주방’을 꾸밀 예정이다. 

스파크플러스 목진건 대표는 “공유 산업의 대표 분야인 공유오피스와 공유주방을 이끌고 있는 두 기업의 협업을 추진하게 되어 영광”이라고 전하며, “먼슬리키친과 함께 공간 운영에 대한 다양한 시도를 통해 공유 공간 가치 확대를 도모하며, 공간 운영의 미래상을 제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먼슬리키친은 올해 2월에 DS자산운용 등에서 23억원을 투자받은 바 있다.

[공유주방(Cloud Kitchen) 소식 전체보기]

[프롭테크(Prop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보도자료 배포 editor@wowtale.net. 매일 아침에 배달되는 스타트업 뉴스 와우데일리를 구독하세요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편집장(Chief Editor)이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