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Mobility

킥고잉 이용 기업 200곳 돌파

2020-06-18 < 1 min read

킥고잉 이용 기업 200곳 돌파

Reading Time: < 1 minute

전동킥보드 공유서비스 ‘킥고잉’을 운영하는 올룰로는 기업 전용 서비스인 ‘킥고잉 비즈니스’의 회원사가 200곳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킥고잉 비즈니스는 임직원들의 편리한 이동을 돕기 위해 지난 해 9월 출시한 기업회원 전용 요금제다. 임직원은 출퇴근이나 단거리 외근 시 할인된 가격에 킥고잉을 이용할 수 있으며, 회사 앞 킥고잉 전용 거치대 ‘킥스팟’을 도입한 기업에는 킥보드 배치 서비스도 제공한다.

킥고잉 비즈니스 회원사는 코로나19가 확산되기 시작한 시점부터 꾸준히 증가했다. 올해 3월 기준 83곳이었던 가입사는 3개월 만에 2배 이상 증가해 이 달 기준 200곳을 넘어섰다.

올룰로 최영우 대표는 “킥고잉 비즈니스 고객들은 일반 고객보다 월 3회 이상 킥고잉을 더 자주 이용한 것으로 나타났다”면서, “출퇴근이나 업무상 단거리 이동이 필요할 때는 물론, 일상에서도 킥고잉을 회원가에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 덕분에 복지 차원에서 킥고잉을 도입하는 기업들이 증가하는 추세”라고 전했다.

킥고잉은 올해 연말까지 500곳이 넘는 회원사를 확보할 계획이다. 또한 직장인뿐만 아니라 대학생 등 다양한 고객층을 위한 전용 요금제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킥고잉은 서울시 강남구, 서초구, 송파구, 광진구, 성동구, 마포구, 서대문구와 경기도 부천시, 시흥시에서 이용 가능하다. 6월 중순 기준 킥고잉 회원 수는 60만 명이며, 누적 이용 횟수는 430만 회에 달한다.

[마이크로 모빌리티 관련 뉴스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