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nterprise

널스노트-광주보훈병원, 간호사 소통 위한 커뮤니티 공동 개발

2020-07-17 < 1 min read

널스노트-광주보훈병원, 간호사 소통 위한 커뮤니티 공동 개발

Reading Time: < 1 minute

간호사의 업무 능력 향상과 적응을 돕는 스마트 노트 서비스인 널스노트는 광주보훈병원과 신규 간호사의 업무 적응을 돕는 커뮤니티를 공동으로 개발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널스노트와 광주보훈병원은 업무협약체결 이후 신규간호사의 업무 적응을 돕기 위해 진행사항을 공유하고 간호사의 업무 효율을 향상시키기 위한 플랫폼을 개발하기로 협의했다.

널스노트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추어 비대면 간호사 교육 및 업무가 가능하도록 Δ커뮤니티 팀노트 Δ체계적인 공지사항 전달 시스템 Δ간호사 정보 콘텐츠 제공 기능을 통해 핵심 간호기술 및 부서별 업무자료를 공유할 수 있도록 하였고, 핵심 실무교육에 대한 콘텐츠를 제작함으로써 신규 간호사의 자기주도교육 및 반복학습이 가능하도록 하였다.

또한, 광주 지역에 코로나19 확진자 증가에 따라 체계적인 공지사항 전달 기능을 통해 코로나 관련 업무 지침을 전달한다.

널스노트와 광주보훈병원은 지속적으로 Δ간호사 임상현장 적응을 위한 공동연구 Δ콘텐츠 제공 및 교육 자원을 위한 상호협력 Δ간호교육 발전을 위한 공동노력 등에 협력하고, 이를 통해 상호 발전을 도모해 나갈 예정이다.

널스노트 오성훈 대표는 “광주보훈복지의료공단 광주보훈병원과 공동 연구를 통해 신규간호사들의 임상 현장 적응을 돕고 간호사들이 간호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엔터프라이즈(Enterprise)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