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vents Venture Capital

블루포인트파트너스, 여섯번째 데모데이 개최.. “트랜스포메이션을 논하다”

2020-07-23 < 1 min read

블루포인트파트너스, 여섯번째 데모데이 개최.. “트랜스포메이션을 논하다”

Reading Time: < 1 minute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인 블루포인트파트너스는 어제 ‘제6회 블루포인트 데모데이’를 온라인 세미나 플랫폼 이벤터스 웨비나를 통해 성공적으로 진행했다고 밝혔다.

블루포인트 데모데이는 전년도에 투자한 스타트업이 사업 아이템과 비즈니스 모델, 기술 전문성, 성장 성과 및 향후 계획을 발표하는 자리다. 이번 6회 데모데이는 <새로운 전환: New Transformation>을 주제로 개최됐다.

비대면 시대로의 전환을 맞아 온라인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기술의 변화를 통해 전통적인 방식으로 유지돼 온 산업 분야의 문제점들을 해결하고, 시대 변화에 발맞춘 라이프 스타일 변화, 또한 헬스케어 산업의 혁신을 이끌어가는 스타트업들이 나섰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스타트업(무스마, 엑세스랩) ▲라이프스타일 트랜스포메이션 스타트업(어반플레이, 틴고랜드) ▲바이오메디컬 트랜스포메이션 스타트업(스티커스코퍼레이션, 아이비스바이오, 팬토믹스) 이상 일곱 팀의 스타트업이 발표 및 온라인 라이브 Q&A를 진행했다.

블루포인트파트너스 이용관 대표는 “여러 산업 분야에서 전환(트랜스포메이션)이 중요한 화두지만, 단순히 기술 한 가지의 도입으로는 이를 달성하기는 어렵다”라며 “이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고자 도전하는 스타트업들의 경험이 녹아있는 이번 데모데이 발표가 산업의 변화에 대한 좋은 인사이트를 전달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벤처캐피탈(Venture Capital) 관련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