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Mobility

타다-티스캐너, ‘타다 골프’ 예약시 그린피 할인 이벤트

2020-07-27 < 1 min read

타다-티스캐너, ‘타다 골프’ 예약시 그린피 할인 이벤트

Reading Time: < 1 minute

모빌리티 플랫폼 타다가 골프존카운티가 운영하는 골프장 필드 예약 서비스 티스캐너와 제휴를 맺고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양사는 내달 16일까지 티스캐너에서 골프 상품을 예약하고 ‘타다 골프’로 이동하는 고객에게 그린피(골프장 이용료) 2만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티스캐너를 방문하는 1천명을 대상으로 타다 골프 2만원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서진 VCNC 마케팅본부장은 “골프가 대중화된면서 자차 이동이 대부분이었던 골프 이동 시장에서도 효율적 이동할 수 있는 모빌리티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확대되고 있다”며 “이용자들의 다양한 이동 목적에 따른 수요를 충족시키고 이동 편익을 높일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해서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타다는 지난 4월 법인 전용 상품으로만 운영해오던 골프장 이동 예약 서비스 ‘타다 골프’를 정식 론칭했다. 차량은 탑승 인원과 수화물 용량에 따라 RV(7인/골프백 4개)와 VIP VAN(10인/골프백 8개) 중 선택할 수 있다.

한편, 타다는 여객자동차운수법 개정에 따라 렌터카 기반의 타다 베이직 서비스를 중단한 후 택시 기반의 타다 프리미엄 등에 집중하고 있는데, 이번에 특화 서비스에 골프 전용 서비스도 강화하는 모양새다.

[모빌리티 관련 뉴스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