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Blockchain Funding

블록체인 기반 보안 디에스알브이랩스, 네이버 등에서 투자유치

2020-08-11 < 1 min read

블록체인 기반 보안 디에스알브이랩스, 네이버 등에서 투자유치

Reading Time: < 1 minute

블록체인 기반 보안 솔루션을 개발하는 디에스알브이랩스(DSRV LABS)가 네이버 D2SF, 테라(Terra)블록크래프터스 등에서 투자를 받았다.

디에스알브이랩스(DSRV LABS)는 블록체인 코어 영역에서 검증된 기술력을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 중인 스타트업이다. 이 회사는 엔터프라이즈를 위한 밸리데이터 서비스를 원클릭으로 제공하는 IaaS(Infrastructure-as-a-service), 그리고 블록체인 보안 솔루션을 자체 개발해 다수의 글로벌 기업과 협력 중이다. 

디에스알브이랩스(DSRV LABS)는 기술 중심의 밸리데이터로서, 새로 생성되는 블록(정보 저장 단위)의 유효성을 검증하고 실시간으로 네트워크를 모니터링하여 기업들이 쉽고 안전하게 지분증명(Proof-of-Stake) 네트워크에 참여할 수 있는 인프라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술에 대한 우수성과 안정성을 인정받아, 현재 글로벌 블록체인 네트워크인 테라(Terra), 셀로(Celo), 코다(CODA), 니어(NEAR) 등의 대표 밸리데이터로 활동 중이다. 특히, 미국의 블록체인 금융 서비스 셀로에서는 뛰어난 기술 성과를 달성해 ‘마스터 밸리데이터’ 인증을 획득했고 니어에서는 밸리데이터 자문위원회(NVAB, NEAR Validator Advisory Board)에 위촉된 바 있다.

자체 개발한 보안 솔루션 ‘인터셉트X(InterceptX)’는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해킹이 발생하는 즉시 관련 거래(Transaction)를 무효화하는 솔루션이다. 대부분의 보안 솔루션이 예방에 치중하는 것과 달리, 인터셉트X는 해킹, 프라이빗키 분실 등의 사고가 발생한 후 네트워크의 분산원장에 기록되기 전에 자금을 회수할 수 있어 이용자와 거래소 모두에게 새로운 해결책으로 주목받고 있다.

디에스알브이랩스(DSRV LABS)는 기술 이해도 및 개발 경험이 풍부한 시니어 엔지니어들로 구성된 팀이다. 김지윤 대표를 포함한 공동창업진은 블록체인 생태계에 적극적으로 기여하며, 높은 인지도와 신뢰도를 쌓아왔다. 최근 시작한 이더리움2.0(Ethereum2.0) 관련 연구도 활발히 진행 중이다. 

한편, 네이버 D2SF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규 투자팀을 공개 모집 중이다.

[블록체인(Blockchain) 관련 소식 전체보기]

[보안(Security)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2 Comments
  1. […] 밝혔다.  네이버 D2SF, 테라(Terra), 블록크래프터스 등에서 시드 투자를 유치한지 불과 6개월 만에 거둔 성과로, DSRV LABS는 창업후 2년 동안 40억원을 […]

  2. […] 뛰어난 안전성을 인정받고 있다.  앞서 2020년에 네이버 D2SF 등에서 시드 투자를 받았고, 최근에는 블록체인 기반 기부 서비스인 ‘키다리 아저씨’를 […]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