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mmerce

스타일씨, 30억원 투자유치.. “쇼핑 링크 공유하면 10% 수익 얻는다”

2020-08-11 < 1 min read

스타일씨, 30억원 투자유치.. “쇼핑 링크 공유하면 10% 수익 얻는다”

Reading Time: < 1 minute

마이크로 인플루언서 리워드마켓 ‘스타일씨’시리즈A 펀딩으로 위벤처스, 알바트로스인베스트먼트, 퀀텀벤처스코리아, 스톤브릿지벤처스 등으로부터 30억 원을 투자받았다고 밝혔다.

스타일씨는 지난해에 혁신성장 중소기업으로 선정된 후 우리은행에서 10억원을 시드 투자받는 등 누적 40억원을 투자받았다.

스타일씨는 한 번의 터치로 자신만의 쇼핑 링크를 생성해 판매가 일어나면 매출의 최대 10%까지 얻는 이커머스 플랫폼이다.

스타일씨는 리워드마켓으로 수익구조를 만들고 있다. 스타일씨 쇼핑몰 내 제품 중 본인이 사용해본 경험이 있거나 믿을 만한 제품을 선택해 자신만의 쇼핑링크를 생성한 후, 지인에게 SNS나 카카오톡, 유튜브 등을 통해 컨텐츠화할 수 있다. 컨텐츠에 있는 링크를 통해 지인 판매가 발생되면 곧바로 판매자에게 수익금이 돌아가는 방식이다.

스타일씨 박재범 대표는 “유명인의 말보다는 나와 크게 다르지 않은 내 지인의 말을 더 신뢰한다는 철학이 스타일씨의 성공 포인트”라며, “100만 원씩 리워드로 보상받는 마이크로 인플루언서가 생겨나고 있으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기에 디지털 노마드를 꿈꾸는 전문가뿐 아니라 용돈벌이를 위한 학생들까지 자발적으로 참여가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커머스(Commerce)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인플루언서 마케팅 관련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One Comment
  1. […] 100억을 투자받았다고 밝혔다. 지난해 11월 60억원 규모의 시리즈A 투자를 유치한지 1년여 […]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