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Funding

펫케어 ‘헬스앤메디슨’, 18억원 투자유치

2020-08-19 < 1 min read

펫케어 ‘헬스앤메디슨’, 18억원 투자유치

Reading Time: < 1 minute

기술기반 펫케어 스타트업 헬스앤메디슨(Health and Medicine)프리시리즈A 펀딩에서 신용보증기금, 하나벤처스, 연세대학교기술지주로부터 총 18억원을 투자받았다고 밝혔다.  

헬스앤메디슨의 동물병원 스마트 커머스 솔루션 마켓브이(Market V)는 올해 3월 정식 서비스 시작 4개월 만에 11개의 메디컬 센터급 동물병원을 포함하여 전국 13개 시도 56개 동물병원에서 서비스 중이다.

헬스앤메디슨 김현욱 대표는 “2020년 경제 불안과 코로나19 이슈에도 불구하고 반려동물 산업은 지속해서 성장하고 있으며, 특히 단순한 사료용품 생산-유통 등의 1차원적인 비즈니스 모델이 아닌, 서비스로서의 펫케어에 대한 시장 잠재력은 매우 큰 편이다”며, “헬스앤메디슨은 이번 투자를 통하여 펫케어의 핵심인 동물병원 기반 서비스 시스템을 더욱 체계화하고, 이후 B2C 영역까지 안정적으로 사업을 확대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목표를 밝혔다.

한편, 헬스앤메디슨은 지난 3월 디캠프 디데이에서 우승하였으며, 2020년 경기도 반려동물 창업지원사업과 마이크로소프트 스타트업 프로그램 1기에 선정되었다.

[펫테크(Pet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