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nterprise

이벤터스, ‘웨비나’ 인기 업고 7월에 흑자 기록

2020-08-25 1 min read

이벤터스, ‘웨비나’ 인기 업고 7월에 흑자 기록

Reading Time: 1 minute

이벤트테크 스타트업 이벤터스코로나19 이후 월 평균 120% 성장하여 7월에는 월간 손익분기점(BEP)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이벤터스는 온·오프라인 행사를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30여 가지 IT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코로나19 이후 디지털 전환이 가속화됨에 따라 기존 오프라인에서 서비스하는 실시간 질의응답과 설문조사, 투표, 퀴즈, 경품 추첨에 온라인 스트리밍을 더하여 온라인 행사에 최적화된 웨비나 서비스를 빠르게 출시한 점이 매출 성장을 이끌었다.

최근 다양한 호스트의 니즈를 반영한 유료 웨비나 중복 접속 방지, 온라인 출석체크, 참가자 간 네트워킹 기능 등을 추가하여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를 입증하듯 출시 4개월 만에 이벤터스 웨비나를 사용하는 누적 온라인 행사 수는 840여 건을 넘어섰다.

아울러 전문 오퍼레이터와의 상담을 기반으로 전문 촬영 장비를 통한 라이브 중계 및 영상 편집, 다각도 촬영 및 스위칭, 촬영 장소 추천, 웨비나 맞춤 브랜딩 등의 웨비나 부가 서비스도 제공한다. 주요 고객사로는 행정안전부, 한국MICE협회, 아산나눔재단, 서울관광재단,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롯데액셀러레이터, 한화생명 드림플러스, 원티드, 빌라선샤인, 와디즈 등이 있다.

향후 이벤터스는 참여자가 온라인에서 오프라인 행사와 동일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온라인 행사에 최적화된 화상 네트워킹 기능을 출시할 예정이며, 세미나, 포럼, 박람회, 콘퍼런스 등 국·내외 다양한 분야의 행사를 온라인에서 성공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서비스 고도화에 집중할 계획이다. 

[엔터프라이즈(Enterprise) 서비스 소식 전체보기]

보도자료 배포 및 기고요청은 editor@wowtale.net으로 보내주세요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편집장(Chief Editor)이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