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Funding

달라라네트워크, 신보 퍼스트펭귄에 선정

2020-08-27 < 1 min read

달라라네트워크, 신보 퍼스트펭귄에 선정

Reading Time: < 1 minute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달라라네트워크신용보증기금퍼스트펭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달라라네트워크는 2018년 엔터테인먼트 미디어산업의 새로운 경제생태계 구축을 비전으로 설립되어 게임과 핀테크를 접목한 신개념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을 개발 중이다.

2021년 런칭을 앞둔 본 플랫폼은 현재 엔터테인먼트 시장에서 블랭크 되어있는 팬덤의 선물 문화를 한단계 업그레이드하여, 꿈을 가진 전 세계 실력자들에게 기회의 장을 제공하고 팬덤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새로운 공유경제 생태계이다. 또한 언택트, 빅데이터, AI, 블록체인 등 4차산업혁명기술을 도입한 혁신적 모멘텀으로 글로벌 비즈니스를 지향하고 새로운 트렌드를 리드하려 한다.

퍼스트펭귄은 업력 5년 이내 기업 중 창조적 아이디어와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을 이끌어 나갈 잠재력이 높은 기업을 선정하는 창업지원 프로그램으로 선정된 업체는 최대 30억원의 보증과 연계 투자가 지원된다.

달라라네트워크 김채원 대표는 “이번 퍼스트펭귄 기업 선정을 통해 엔터테인먼트미디어 시장의 게임체인저로써 발돋움할 것”이라고 밝혔다.

[엔터테인먼트(Entertainment)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