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dutech

패스트캠퍼스, 누적 매출 800억원 돌파

2020-08-27 < 1 min read

패스트캠퍼스, 누적 매출 800억원 돌파

Reading Time: < 1 minute

국내 대표 성인교육 스타트업 패스트캠퍼스가 설립 6년 만에 누적 매출 800억을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패스트캠퍼스는 2014년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한 오프라인 파트타임 교육 과정을 제공하는 것을 시작으로 2020년 6월 기준 온라인 매출 비중 82%를 기록하며 오프라인에서 쌓인 콘텐츠 라이브러리를 온라인 및 기업 교육을 통해 확장해왔다. 올해 6월까지 180억 매출을 기록 중이다.

패스트캠퍼스는 마케팅, 디자인, 파이낸스와 같은 디지털 스킬을 중심으로 한 실무 영역 외에도 콜로소 브랜드를 통한 자영업자 대상 헤어, 요리, 제과/제빵, 사진 등과 같은 직업 스킬, 그리고 영어, 중국어, 일본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등과 같은 외국어 교육까지 확대해 사실상 대학 졸업 이후 성인들을 대상으로 한 모든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올해는 연초 120여 개 과정에서 2배 이상 늘어난 250여 개 과정을 판매하고 있으며 개발 인력 역시 2.4배 증가하는 등 적극적인 콘텐츠 제작 투자가 이뤄지고 있다. 특히 데이터사이언스, 프로그래밍, 크리에이티브, 외국어 분야에서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어 이들 분야에 대한 콘텐츠 제작 투자에 더욱 힘쓸 방침이다.

패스트캠퍼스 이강민 대표는 “패스트캠퍼스는 오프라인에서 시작해 온라인으로 확장하면서 고객들이 원하는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기에 성장성과 수익성 측면에서 만족스러운 성과를 기록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원하는 콘텐츠 제작과 기술 투자를 통해 최고의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에듀테크(Edu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One Comment
  1. […] 패스트캠퍼스, 누적 매출 800억원 돌파 […]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