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Bio-HealthCare

블포파-아이센스, ‘아이벤처스’ 통해 헬스케어 스타트업 육성(~11/24)

2020-10-15 < 1 min read

블포파-아이센스, ‘아이벤처스’ 통해 헬스케어 스타트업 육성(~11/24)

Reading Time: < 1 minute

액셀러레이터 블루포인트파트너스가 글로벌 바이오 센서 전문 기업 아이센스와 함께 스타트업 육성을 위한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 ‘아이벤처스(i-Ventures)’를 진행한다. 

블루포인트파트너스가 진행하고 아이센스가 후원하는 ‘아이벤처스’는 헬스케어 및 디지털 헬스케어 분야를 선도할 혁신 스타트업을 발굴하는 프로그램이다. 의료 데이터 관리 솔루션, 헬스케어 플랫폼, 의료 기기 제조, 건강관리 서비스 앱 분야 스타트업을 찾는다. 

오는 11월 24일까지 모집하며, 대상은 아이디어와 기술력을 가지고 있지만 사업적으로는 초기 단계인 스타트업으로, 2인 이상으로 구성된 팀이나 예비 창업자다. 선발된 스타트업은 2021년 1월부터 약 3개월 간 연구개발 지원금 각 1천만 원, 블루포인트파트너스와 아이센스의 밀착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제공 받게 된다. 

3개월 간의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이 종료된 이후 ‘파이널 데모데이’를 통해 최우수 팀을 선발, 아이센스와 블루포인트파트너스로부터 시드 지분 투자를 유치할 수 있다.

[스타트업 경진대회/지원사업 소식 전체보기]

[바이오헬스 스타트업 소식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