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관리 ‘스페이스리버’, 블루포인트에서 투자유치
Reading Time: 1 minute

물류관리시스템을 개발하는 스페이스리버가 블루포인트파트너스로부터 시드 투자를 받았다고 밝혔다.
스페이스리버는 2017년에 창업해서 WMS(물류관리시스템) ‘노스노스(nosnos)’를 개발했다. 노스노스는 쉬운 인터페이스로 입고, 재고, 발주, 출고, 송장 출력을 할 수 있고 저렴한 가격으로 손쉽게 물류창고 관리가 가능해 효율성으로 마진율을 높일 수 있다.

노스노스는 2019년 1월 정식 상용화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현재 풀필먼트사, 이커머스사들이 주요 고객이다. 대표적으로는 ‘팀프레시’, ‘대신택배’, ‘딜리셔스’, ‘현대백화점 온라인 식품관 투홈’ 등이 있다.
현재 월평균 300만여 건의 출고량을 소화하고 있으며 사용량이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다. 클라우드 서비스답게 사용량에 따라 단계별 요금 책정이 가능하며 다양한 커스터마이즈도 제공한다.
스페이스리버는 이번 투자 유치를 기점으로 노스노스 플랫폼 확장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스페이스리버 임수영 대표는 “이번 투자 유치로 노스노스의 성공 가능성을 재확인했다”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적합한 통합 이커머스 전문 WMS 구현을 위해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 화물운송 플랫폼 ‘센디’, 10억원 추가 투자유치.. 시리즈A 30억원으로 마무리
- LG CNS, 오픈이노베이션 ‘스타트업 몬스터’ 3기 참여 3개사 선정
- 에스랩아시아, 의약품 콜드체인 용기 ‘그리니 메디’ 출시
- 로지스팟, ‘대한민국 ICT 이노베이션 어워드’ 특별상 수상
- 국토부-산업은행, 스마트물류 육성을 위한 정책금융 지원 협약.. 물류펀드 3,500억원 조성
- 콜로세움, 온라인 셀러용 해외 배송 서비스 ‘이지드랍’ 출시
- 어썸벤처스, 에이디-에이아이바-고박스에 투자
- 네이버 D2SF, 테크타카-메디블록에 투자
- GS25, “네이버에서 택배 예약과 결제까지”
- 로지스팟, 풀무원샘물에 운송사 관리 솔루션 공급
보도자료 배포 editor@wowtale.net. 매일 아침에 배달되는 스타트업 뉴스 와우데일리를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