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명상 오디오 ‘루시드아일랜드’, 오프라인 다운로드 기능 제공

2020-10-21 < 1 min read

명상 오디오 ‘루시드아일랜드’, 오프라인 다운로드 기능 제공

Reading Time: < 1 minute

비대면 명상 오디오 어플리케이션 ‘루시드아일랜드’가 인터넷 연결 없이 오디오를 감상할 수 있는 오프라인 다운로드 기능을 오픈했다.

국내 명상 앱 최초로 다운로드 기능을 제공하며 비행기 등 인터넷 접속이 제한된 공간에서도 루시드 아일랜드의 오디오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오프라인 다운로드 기능은 루시드 아일랜드 정기 구독자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다운로드한 콘텐츠는 스마트폰이 오프라인 상태일 때 쉽게 찾아 들을 수 있으며 수면 방해로 인해 비행기 모드를 사용하는 사람들도 자기 전 명상 혹은 수면 유도 음악을 즐길 수 있다.

루시드 아일랜드는 명상, 힐링 에세이, 수면 ASMR 등 다양한 힐링 오디오 콘텐츠를 제공하는 멘탈 피트니스 플랫폼이다. 바쁜 일상과 스트레스 심한 현대인에게 ‘잠보다 깊은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루시드 아일랜드는 작년 12월 출시 한 달 만에 애플 앱스토어 에디터가 뽑은 ‘12월 최고의 앱’으로도 선정된 바 있다. 

루시드아일랜드를 운영하는 투이지랩스 박준민 대표는 “사용자들의 지속적인 요청과 데이터 사용에 대한 걱정없이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다운로드 기능을 개발했으며 앞으로도 사용자들의 피드백에 귀 기울이며 빠르게 발전해 나가는 루시드 아일랜드 서비스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투이지랩스는 매쉬업엔젤스로부터 시드 투자 유치프리 팁스(Pre-TIPS)에 선정된 바 있다.

[멘탈케어(mentalcare)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