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nterprise

알바체크, 제과점 매장 비대면 업무관리 지원

2020-10-23 1 min read

알바체크, 제과점 매장 비대면 업무관리 지원

Reading Time: 1 minute

비대면 매장 업무관리 서비스 알바체크는 한국제과기능장협회와 비대면 매장업무관리를 위한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알바체크는 한국제과기능장협회에 소속된 회원사 및 기능장이 운영하는 매장에서 비대면 업무관리가 가능하도록 솔루션을 지원한다.

아울러 협회에 소속된 기능장은 근무하는 매장 및 운영하는 매장에서 알바체크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별도의 제휴사 로그인을 통해 개인화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알바체크는 한국제과기능장협회와의 업무제휴를 통해 베이커리 매장을 운영하는 관리자 및 근무자의 편익 증대를 위해 사용성 개선과 기능 개발에 주력할 계획이다.

권민재 알바체크 대표는 “비대면 업무관리 기능을 바탕으로 기술 기능장 분들은 본연의 업무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베이커리 매장 맞춤형 솔루션으로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마칠석 한국제과기능장협회 회장은 “시대 변화에 발맞춰 스마트한 매장관리가 필요한 시기”라며 “알바체크와 함께 전국 900여명 기능장 회원들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발판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알바체크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수기로 관리하던 업무 지시사항과 체크리스트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관리할 수 있게끔 구현한 3년차 스타트업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참고하시길.

[엔터프라이즈(Enterprise) 서비스 소식 전체보기]

보도자료 배포 editor@wowtale.net. 매일 아침에 배달되는 스타트업 뉴스 와우데일리를 구독하세요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편집장(Chief Editor)이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