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logistics

‘센디’, 온라인 셀러 대상 화물 운송 대행 상품 ‘센디이커머스’ 출시

2020-10-23 1 min read

‘센디’, 온라인 셀러 대상 화물 운송 대행 상품 ‘센디이커머스’ 출시

Reading Time: 1 minute

온디맨드 화물 운송 플랫폼 센디가 온라인 셀러들을 위한 맞춤 운송 상품인 ‘센디이커머스’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센디이커머스’는 이커머스 시장의 셀러들을 타겟으로 한 화물 운송 대행 상품이며 입고시간 지정, 운송품의 내역기록 및 서류처리, 팔레트대여 등 각각의 입고센터가 요구하는 복잡하고 어려운 이커머스 물류를 한번에 해결해주는 상품이다.

센디는 그동안 온/오프라인의 식자재, 전자부품, 생활용품 등 다양한 개인, 기업 고객군의 운송을 진행해 고객 운송데이터를 확보해왔다. 이를 기반으로 이커머스 고객에 가장 효율적인 운송솔루션을 찾아내 최적화했다.

센디 정재욱 이사는 “언택트 시대에 이커머스 시장이 급속도로 성장하는 만큼 이커머스 셀러들의 물류 고민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물류로 인해 고민중인 초보셀러나 대형물품 고객들을 위해 센디이커머스 상품을 런칭하게 됐다”며 “시장이 더욱 커지고 있는 만큼 최적화된 운송 솔루션과 운송현황을 투명하게 보여줄 예정이다”고 밝혔다.

[물류(Logistics) 관련 소식 전체보기]

보도자료 배포 editor@wowtale.net. 매일 아침에 배달되는 스타트업 뉴스 와우데일리를 구독하세요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편집장(Chief Editor)이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